여행 / / 2024. 1. 29. 15:24

서초갈비 : 냉삼 고급스러운 맛의 정석

부산 서초갈비는 그 자체로 하나의 경험입니다. 이곳은 단순한 식감을 넘어서, 고객에게 고급스러운 맛과 함께 특별한 분위기를 선사합니다. 가격은 비싸지만, 그만큼의 가치를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연예인들 사이에서도 인기가 높은 이속은, 고급스러운 식사 경험을 원하는 이들에게 추천되는 곳입니다. 오늘은 말도 많은 부산 서초갈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서초갈비

프리미엄 삼겹살의 대명사 :서초갈비


위치정보 및 서초갈비 ( 대표 메뉴 : 대패 삼겹살 )

 

위치 : 부산 수영구 감포로 89

 

영업시간 : 매일 16:30 ~ 23:00 일요일 휴무

 

메뉴 : 대패 삼겹살(1인분) 20,000원

 

국내에서 가장 비싸다고 하는 대패 삼겹살 집이라는 부산에 대명사 '서초갈비' 1 인분에 2만 원이지만, 1인에 10인분을 정도는 먹여야 성이 차는 곳이기도 합니다. 비싼 가격이지만 단골들은 '맛있어서 억울하지는 않다고 말'을 하지만 주머니 사정이 여유롭지 않는 요즘 방문하기에 망설여지는 곳이기는 하지만 대패 삼겹살의 끝판왕이라고 하는 '서초갈비' 나름 매력이 있었습니다.

 

맛과 분위기가 조화를 이루는 곳

 

'서초갈비' 냉동 삼겹살과 합을 이후는 일명 '재상이 김치'로 알려져 있습니다. 재상이(싸이) 방문 때마다. 엄청 많이 먹고 간다고 해서 그렇게 불려졌다고 하는데요. 싸이 말고도, 현빈, 손예진, 송중기, 신세계 그룹 정용진 부회장 등의 유명인사가 단골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삼겹살 1인분에 100g이고 2인은 기본 10인분,3인에 15인분 이상부터 주문이 가능합니다. 양이 적은 편이라 너무 편하게 드실 경우 청구되는 계산서를 보고 개인 재정 상태 치명적인 가벼움을 느낄 실 수 있습니다.


서초갈비메뉴판

방문객들의 리얼 후기

 

일일 하루 1.5팀 ~ 2팀을 받고 있지만 매일 예약이 차있다는 곳, 전국 최고가 대패 삼겹살의 명성이 언제까지 지속될까라는 의문이 생기기도 했습니다. 비싼 가격을 만회하기 위함인지 소주와 맥주 주류와 공깃밥은 일체 돈을 받지 않아, '술꾼'들에게 게 나름 가성비가 있는 식당으로 할 수 있겠습니다.

 

가격은 왜 이렇게 비싼 것일까? 에 대해 의구심이 생기 깁니다. 예전에 '애저(태중에 있는 돼지 또는 젖은 떼지 않은 1개월령의 돼지'를 사용한다고 뭐 인터뷰에서 '애저'라는 단어가 논란이 되자 '아저'라는 표현으로 바꾸었는데, '아지'는 2개월령의 새끼 돼지를 뜻한다.'2~3개월 된 65 ~ 70kg의 어린 암퇘지를 사용한다'라고 인터뷰를 한 적이 있기도 합니다.

 

그러나 농립부 자료에 의하면 70일 된 돼지의 몸무게는 26~28kg 사이라고 합니다. 자세히는 잘 모르겠지만 지방층으로 봤을 때 3개월 이상의 돼지라는 추측이 있습니다.


대패삽겹살

고급스러운 맛과 입담 있는 서비스를 찾는다면

 

부산을 방문할 기회가 있다면, 부산 서초갈비는 한 번쯤 경험해 볼 만한 곳입니다. 고급스러운 맛과 분위기, 그리고 사장님의 친절한 서비스까지, 부산 서초갈비는 특별한 식사 경험을 제공할 것입니다. 사장님의 구수한 입담은 요즘 유행하고 있는 '이모카세' 술집을 연상하시면 될듯합니다. 아무쪼록 럭셔리한 삼겹살 투어였습니다. 

 

방문을 염두에 두고 계신 분들은 필히 전화 예약을 하시고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여기까지 부산 '서초갈비'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부산 여행을 계획하고 계시거나 특별한 경험을 해보 싶은 분들 한 번쯤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재생이 김치

 

인천공항 스마트패스 등록 완벽 가이드

여행을 더욱 편리하고 쾌적하게 만들어주는 인천공항 스마트패스! 긴 줄을 피하고, 더 빠른 출입국 절차를 경험할 수 있는 스마트패스의 세계로 여러분을 안내합니다. 이제부터 인천공항 스마

goodroad100.com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